본문 바로가기
기타/블로그관리

티스토리 애드센스 계정이 이미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 중복계정 해결방안 최신판

by Kalak 2019. 11. 11.

안녕하세요, 지난시간에도 말씀드렸듯이 티스토리를 만들며 제가 겪었던 황당한 일들과..

 

다른 분들도 충분히 겪을 수 있을 법한 일들에 대해서 저도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 위해서

 

포스팅을 통해서 기록을 남기려고 합니다.

 

아마 저처럼 당하신 분들은 정말 당황스럽고 어찌해야할지 모르실텐데..

 

저도 정말 멘붕이었습니다 ㅠㅠ 다음이랑 구글이랑 써칭을 많이했었는데 이렇다할

 

확실한 해결방안은 없고 다 옛날 기준으로만 작성되어 있었는데요 ㅠㅠ

 

운좋게도 제가 한번에 해결한 방안을 알려드릴게요!!

 

 

지금봐도 당황스러웠던 그날의 기억.. ㅋㅋ

 

저는 이번에 티스토리도 처음 만들었고 애드센스라는거도 처음 알았는데 대체 내게 중복계정이

어디있는거지 하고 고민에 빠졌습니다..

이게 그 말로만 듣던 무한검토인가 ㅠㅠ 재수없게 나는 걸렸구나 ㅠㅠ

 

이게 뭔.. 이 메일을 받고 오만가지 생각이 다 들었습니다.

내가 모르는 구글 계정이 있나? 신청도 안했는데 애드센스가 자동으로 달렸나? 해킹당했나? 대체뭐지?

 

난 이렇게 평생 애드센스를 못다는건가? 2주동안 삽질한건가?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하나?

 

.. 처음부터 다시 해야하는거면 아마 포기했을수도..

다행이도 금방 해결이되서 달았습니다만.. 구글 시스템은 뭔가 어렵네요 참 ㅋㅋ

 

제가 해결한 방법은 간단합니다.

 

구글 계정 새로 파기..

 

가장 심플하면서도 가장 빠른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제가 딴거는 해봤거든요

 

1. 고객센터에 안된다고 글 남기기 -> 구글에서 링크 막음.

 

2. 중복이라고 날라온 메일에 답장쓰기 (영문/한글) -> 안먹힘.

 

그래서 제가 시도해서 해결한 방법은..

 

ㅋㅋ 어때요 간단하죠?

 

그래도 다행인부분은 티스토리는 그대로 두셔도 됩니다!!

 

이 구글에서 중복으로 판단하는 알고리즘이 정확히 어떤건지는 모르겠지만..

 

아마 구글 아이디 정보에 들어가는 아이디 / 이름 / 주소 / 휴대폰번호 / 사이트주소 중에 하나라고 생각했습니다.

 

여기서 제가 바꿀 수 있는건?

 

아이디 / 이름 / 주소 가 있겠죠?

 

물론 폰번호랑 사이트주소도 바꿀수 있지만 너무 번거러워 지니까.. 그건 최후의 수단으로.. ㅋㅋ

 

저는 저기서 아이디와 이름을 변경해서 시도했습니다.

 

이름을 어떻게 바꾸냐구요?

 

예를 들어서 이름이 홍길동이다. 그러면 새로 만드는 이름은 Hong Gil Dong 이런식으로.. ㅋㅋ

 

아이디와 이름만 변경하고 그 외에는 그대로 작성했는데 두둥!!

 

 

예~~ 성공~~

 

모든 분들이 다 이방법이 통하실지는 모르겠지만 아마 저와 같은 상황에 놓이신 분들은

 

이 방법이 통하시지 않을까 싶어요!!

 

혹시나 안된다고 포기하시지 마시고 꼭 다들 애드고시에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이 방법으로 성공하시면 답글 남겨주세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