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버는 비교/IT제품

M1 맥북에어 구매 기 - 신학기 교육할인 그리고 인증까지 정리

by Kalak 2021. 2. 6.

안녕하세요! 저도 드디어 샀습니다! M1 맥북!!

 

처음에 출시한 M1 맥북은 정말 신선한 충격이었어요

 

애플에서 자체 설계한 칩이 정말 미친듯한 성능에 엄청난 전력효율을 보였기 때문이죠

 

저 작은 칩 하나에 8코어 cpu 에 그래픽카드에 램까지 다 때려박다니..

 

언젠간 모바일 칩이 컴퓨터에도 장착되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애플이 그걸 해내네요..

 

진짜 인텔 뭐했냐..

 

여튼 그래서 나름 it덕후로써 너무 갖고 싶었다가 신학기 할인 이벤트가 너무 좋아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https://www.apple.com/kr-k12/shop/back-to-school

 

신학기 - 학생 할인

대학 생활용 Mac 또는 iPad 구입하고 AirPods까지 덤으로. 게다가 AppleCare+와 특정 액세서리 등 다양한 품목에 대한 학생 할인 혜택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인증 필요.

www.apple.com

구매처는 애플 공홈에서 구매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학생할인을 받기위해서는 대학생 또는 교직원만 가능하다는 점.. 

 

교직원은 중학생 고등학생 선생님들도 포함입니다.

 

제가 구매한 모델은 맥북에어 m1 깡통모델

256기가의 스토리지와 8기가의 램을 제공합니다.

 

요즘 시대에 램이랑 스토리지가 작게 느껴지실수도 있으나.. 사용용도에 따라서는 충분하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실제로 사용해보니까 램이 부족하다고는 느끼지 못했어요 :)

 

이번 신학기 이벤트의 가장 대박인점은 바로..

 

맥북을 사면 에어팟을 공짜로 준다는 점!!

 

에어팟 프로는 13만원만 추가하면 에어팟프로로 받을 수 있습니다 허허

 

저는 13만원 추가하고 에어팟 프로로 업그레이드 했어요!

 

어쨌든 구매를 하고나면 대학생 또는 교직원이라는 점을 인증해야 합니다.

 

구매를 마치고나면 바로 얼마 안있어서 메일이 날라와요

 

이런식으로 메일이 오면 학생증 또는 다른 증명서를 보내주면 승인을 해줘요

 

저는 재학증명서로 인증했어요

 

그리고나서 일주일정도 지나면 승인 메일이 와요

 

그러면 이제 구매가 완료된거에요 ㅎㅎ

 

저같은 경우는 21일 밤에 주문하고 증명서 보낸 후..

 

30일에 승인 메일이 왔습니다

 

배송은 생각보다 금방 왔어요 ㅎㅎ

 

예상일자보다 빨리 온듯.. 한 일주일 정도 걸린거 같아요

 

배송 보내기전에는 이렇게 귀여운 문자도 간간히 보내줍니다.. 감덩

음.. 저는 승인후에 일주일 정도 걸린거 같아요

 

드디어 도착한 맥북에어 스페이스그레이 ㅠㅠ

 

너무 예쁘담

 

새로 배워가며 해야할게 많지만 일단은 만져보니 역시 퀄리티가 남다르네요..

 

새로 노트북 구매하시는 분들 m1 맥북 강추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