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버는 꿀팁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 - 현금 4만원 100% 증정

by Kalak 2020. 1. 3.

안녕하세요 :)

 

키움증권에서 비대면 계좌개설 신규 이용자를 기준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네요.

 

키움증권은 삼성,미래에셋,한국투자증권 등 메이저 증권사에 비해서 규모면에서는 작지만,

 

저렴한 수수료와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많은 개미 투자자들에게 사랑을 받고있는 증권사입니다. ^^

 

이벤트도 자주 진행하기 때문에 가입 해 두시면 좋으실거에요.

 

이왕 시작하는거 돈받고 시작하면 좋잖아요?

 

별로 어렵지 않으니 저와 함께 진행해 보시죠. 고고

 

이벤트 기간은 19.11.22 ~ 20.01.23 까지입니다. (난 왜 이제알았지..)

기간이 많이 남지 않았네요.

 

하지만.. 이런 이벤트의 특성상 아마 연장될 확률이..

 

대상은 물론 비대면 계좌를 처음 개설한 고객입니다.

 

이벤트 지급요건은

 

일단 아래의 링크에서 이벤트 대상자인지 확인 후에 신청을 하시고!!

https://www.kiwoom.com/nkw.templateContents.do?url=nkw.EVT20190129Main.do&from=004#none

 

주식/선물옵션 | 키움증권

 

www.kiwoom.com

이벤트 기간 내 1만원 이상 주식 거래 시 1만원 100% 지급!

이벤트 기간 내 100만원 이상 주식 거래 시 3만원 100% 지급!

 

이정도면 완전 혜자 이벤트 아닌가요? ㅎㅎ

 

그 외에도 타사의 주식을 옮길 시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지급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이벤트의 특성상 기본이 500 ~1000만원대 이기 때문에 개미투자자인 저는 좀..

 

계좌 개설 절차는 간단합니다.

 

어플을 설치해서 계좌 개설 후에 영웅문 (키움증권 거래 어플)을 설치해서 거래를 하시면 됩니다.

 

이벤트에 해당하는 거래는 국내주식, ETF, ETN 기준이네요.

 

100만원의 기준은 이벤트 기간 내 매수, 매도 체결 금액 합산이라는데

 

이게 매수하고 바로 매도해도 해당하는건지.. 는 잘 모르겠네요;

(아시는 분 좀 알려주세요..)

 

아니면 안전하게 이벤트 끝나기 전에 그냥 101만원어치 매수하고 이벤트 끝나는 2월에 매도해도 되니까요 :)

 

요런 꽁돈주는 이벤트 상당히 쏠쏠합니다.

댓글